해피VOD

본문 바로가기

건강

ㅎㅂ)남자를 돌쇠로 만들어줄 정력 증진 스택

작성일 20-02-19 22:11 댓글 0건

페이지 정보

본문

1.jpg

1 .비타민B

 


비타민B는 체내에 쌓인 피로물질을 제거하고 근육 무력감을 해소, 세포재생을 돕는다. 따라서 현대인의 스트레스로 인한 정력감퇴, 권태감 해소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이다. 남자 정력에 좋다고 알려진 장어가 바로 이 비타민B가 풍부한 식품. 참고로 비타민B는 탈모에도 좋다.



2. 마카


페루의 산삼으로 유명한 식물. 최근에는 남성 정력제로서 각광받기 시작했다. 토양의 미네랄을 엄청나게 흡수하며 자라는 탓에 마카에는 각종 아미노산, 비타민, 아연, 식이섬유, 칼슘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이에 따라 남성의 체력증진과 호르몬개선에 도움을 주고 성욕증진, 정력강화에 탁월하다.



3. 아르기닌


아르기닌은 혈관을 팽창 혈류량을 증가시켜 활력강화, 근육펌핑, 뇌하수체 호르몬 증진, 발기력을 개선시킨다. 비아그라가 바로 이 아르기닌을 연구하다가 나온 약품이다. 다만 아르기닌은 아미노산 가운데 흡수순서가 가장 낮은 영양소로 흡수율이 낮기 때문에 공복에 먹어야 흡수가 높아지며 아르기닌 단일로 섭취하기보단 아르기닌의 합성을 돕는 오르니틴 혹은 시트룰린과 혼합된 영양제를 먹는것이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최근에는 아르기닌의 대사 부산물인 아그마틴이 각광을 받으며 단일 아르기닌 보다 합성효과가 좋다고 한다.



4. 아연


아연은 생식기관 발달에 필수적인 영양소로서 정액생성에 도움을 주며 정자의 활동성을 증대시키고 남성호르몬 증진, 성욕강화에 도움을 준다. 과거 카사노바는 아연이 풍부하게 함유된 굴을 매일 아침 먹었으며 시미켄 형님 또한 항상 빼놓지 않고 아연을 챙겨드신다.



5. 레시틴


남자 정액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성분이 바로 이 레시틴이다. 따라서 레시틴은 정액생성에 매우 도움을 주며 남성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키고 신경전달 물질의 원료가 되어 성감증진에 도움을 준다. 또한 레시틴은 간 보호, 뇌 건강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 단 아연과 마찬가지로 과다 복용시 체내에

독성이 축적될 수 있으므로 적당량을 복용해야한다.



6. 셀레늄


남성의 경우   셀레늄의 25-40% 정관과 고환 등의 성기에 위치한다 셀레늄은 남성이 사정할  정액에 섞여 배설된다동물의 경우 셀레늄이 부족하면 예외 없이 생식불능이 된다. 미국의학협회지에 따르면 셀레늄올 투여하지 않은 상태에서 정상적인 정자가 만들어질 확률은 57.9%, 하지만 셀레늄을 투여할 경우 그수치는 98.7%로 올라갼다. 때문에 정자가 약하거나 기형인 경우 셀레늄 섭취를 충분히 해주면 건강하고 활동적인 정자가 만들어져 임신율이 높이진다. 이런 연구 결과로 셀레늄은 남성 불임증 치료에 많이 쓰인다. 또한 셀레늄은 성욕증진 효과도 가지고 있다.



7. 트립토판


트립토판은 행복호르몬으로 알려진 세로토닌 분비를 촉진시켜 정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 세로토닌은 성적 흥분을 일으키는 역할을 담당하는 신경전달물질의 일종으로 연구를 통해 남성 갱년기 증상 완화와 발기능력 강화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 : 민트커뮤니케이션 사업장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8길 10-7 사업자등록번호 : 214-13-59094
Copyright © happyvo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