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VOD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여자 골프 신인왕감 조아연

작성일 20-02-17 14:49 댓글 0건

페이지 정보

본문

"핑크공주’ 조아연, ‘대선배’ 박인비와 LPGA 맞대결


ISPS 한다 호주여자오픈 대회 셋째 날 조아연과 캐디. "핑크공주"라는 별명이 있는 조아연은 LPGA투어에서도 볼빅 뉴 S4 핑크 컬러볼을 사용하고 있다. 사진=볼빅

2019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신인왕 조아연(20, 볼빅)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우승을 넘보고 있다.

조아연은 15일 호주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주 로열 애들레이드 골프클럽(파73)에서 열린 LPGA투어 ISPS 한다 호주여자오픈 대회 셋째 날 버디 6개, 보기 2개를 기록해 4언더파 69타를 기록했다.

중간합계 12언더파 207타를 기록한 조아연은 단독선두 박인비(32)에 3타 뒤진 단독 2위에 올랐다.

조아연은 최종 4라운드에서 대선배 박인비와 마지막 날 우승다툼을 펼치게 됐다.



조아연은 “캐디를 믿고 퍼트한게 좋은 결과가 나왔다”며 “플레이가 안 풀릴 때마다 버디를 잡았던 것이 분위기 전환에 도움이 됐다. 특별히 잘 했던 부분은 없지만 운 좋게 타수를 잃지 않고 마무리한게 유효했다”고 말했다.

이어 “ 존경하던 선배와 LPGA 투어에서 우승을 놓고 다투게 돼 영광이다. 내일은 샷 거리감에 집중하고 같이 경기를 펼치는 박인비 선배에게 배운다는 생각으로 경기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정미예 마니아리포트 기자/[email protected]]

▶ 5타 줄이는 레슨투어! 11월부터 2월까지 전체 일정보기! ◀

▶ 안구정화! 프로골퍼 스윙 몰아보기 ◀

▶ 임진한의 스페셜레슨 전편보기 ◀

▶ 초보골퍼 고민해결! 미녀 골퍼, 고경민 꿀레슨 ◀

기사제공 마니아리포트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 : 민트커뮤니케이션 사업장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8길 10-7 사업자등록번호 : 214-13-59094
Copyright © happyvod.com All rights reserved.